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정보

저 사실 다음메인 노출이 세번째 였습니다.

by Conger Eel Fisherman 2020. 2. 17.
반응형

걷기 좋은 서울 둘레길 삼선동 성곽마을입니다. 가 다음 메인에 노출은 아마 처음이었습니다. 사실 올라간 건 알고 있었는데, 제가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길래 도대체 어디에 노출된 건지 한참이나 찾다가 이제야 찾았습니다. 사실 이때부터 자랑하고 싶었는데요. 도무지 저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분명 링크에는 잡혔는데 어디에 나오는지 몰랐습니다.

 

모바일로 접속을 하면 여행 맛집에서 나오는 것 같았는데요. 저도 처음 겪는 일이라서 이제야 저의 포스팅을 찾았습니다.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올법한 일입니다. 정말 힘들었던 모든 순간들이 한순간에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너무 자랑만 하는 것 같아서 그렇긴 한데요. 몇 달 전부터 열심히 글을 작성했습니다. 일일 일 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글을 썼었는데요. 이제야 그 결과가 조금씩 나타나는 것 같아서 더 기쁜 것 같습니다.

https://m.daum.net/?focusCategoryID=news1

 

모바일 라이프의 시작과 끝, Daum

언제 어디서나 믿고 쓰는 Daum,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을 즐겨보세요!

m.daum.net

모바일로 접속하면 바로 여기에서 여행 맛집의 카테고리에 뜬다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접속경로를 보면서 계속 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이길래 도대체 어디에 뜬 거지? 하고 아리송했었는데요. 아마도 하나가 계속해서 뜨는 게 아니라 로테이션되는 것 같습니다. 몇 번에 한 번인지는 저는 잘 모르겠고요. 하지만, 어쩌다 찾아보면 가끔씩 저의 포스팅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음 그러니까 3일간 쓴 세 개의 포스팅이 모두 다음 메인에 노출된 기념비적인 날입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정말 기분이 짱! 좋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사진도 찍고 더욱 열심히 글을 써야겠습니다. 글도 쓸수록 느는 것 같아 기분이 좋은데, 이렇게 더 기쁜 일이 생겨서 기분이 좋을 뿐입니다. 제 자랑만 하는 것 같아 죄송스럽기는 하지만, 저도 평생 처음 있는 일이라서 마냥 기분이 좋습니다. 여기까지만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메인에 노출된 3개의 포스팅입니다.

https://mkfamily.tistory.com/174

 

걷기 좋은 서울 둘레길 삼선동 성곽마을 입니다.

세상이 흉흉하다고 집에만 있을수 없어서 가볍게 삼선동에 다녀왔습니다. 삼선동 성곽마을은 서울에서 사계절 내내 걷기 좋은길로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듯이..

mkfamily.tistory.com

https://mkfamily.tistory.com/175

 

잘나가는 연남동 젠트리피케이션이 되지 말기를

오랫동안 강북에 살아왔기에 연남동의 예전 모습을 잘 알고 있습니다. 경의선 기찻길이 존재했을때부터 강북에 살아왔기에 연트럴파크를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는 연남동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오..

mkfamily.tistory.com

https://mkfamily.tistory.com/176

 

부산의 명소가 된 모모스 커피 온천장 본점.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쉽에서 당당히 한국 최초 우승자가 나왔습니다. 전주연 바리스타였는데요. 그가 근무하는 부산의 온천장 본점 모모스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전주연 바리스타는 해외출장 중이라서..

mkfamily.tistory.com

- 생활낚시꾼K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