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낚시

낚시바늘 묶을때는 정한수 한그릇과 함께

by K_Blog 2020. 2. 16.
반응형

낚시바늘을 묶을때는 정갈한 정한수 한그릇 떠놓고 시작을 해야 합니다. 앞으로 저에게 물고기를 잡혀주게 하는 바늘을 묶을때는 정자세로 꼿꼿이 허리를 세우고 정성스럽게 매듭을 묶어줘야 합니다. 바늘이 날카로운지 손톱에다가 한번씩은 밀어보아야 합니다. 왜 그래야 하냐고요? 하도 심심해서 밍기적 밍기적 거린다는게 정답입니다.

 

이러다가 병생기겠는데요. 물가로 한번 나가야 할것 같습니다. 심지어 이번주에는 택배도 시키지 않아서 채비도 만들수가 없습니다. 이건 지난주에 만든 낚시바늘인데요. 바늘도 이제는 더이상 묶을것도 없습니다. 아예 사지도 않았습니다. 하도 많이 묶어놔서요. 겨울이 이렇게 길게 느껴지긴 올해가 처음인것 같습니다. 다들 모하고 지내시나요? ㅠㅠㅠ

제가 이 바늘들을 다 묶었을까요? 안묶었을까요? 당연히 다 묶었습니다. 지난번에 올어구에서 우나기 바늘 팔길래 한번 사봤는데요. 금액대비 아주 좋은것 같기는 한데요. 낚시바늘은요! 직접 물고기를 잡아봐야 알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아보지 않은 상태에서 대량으로 구매를 할수 없으니까 일단 200개만 묶어놨습니다. 지난번에 누가 그러더군요! 혹시 취미생활이 맞냐고요? 댓글에 누구 남겼던데, 낚시바늘 200개 쯤이야 우스운건데요. 취미생활이라고 해서 그럼 20개 가지고 낚시해야 하는건 아니잖아요! 우리 낚시꾼들은 모두들 알고 있는건데요. 이번 주말에는 그냥 있는거 이것저것 빼놓고 정리나 한번 해볼까요! 이토록 시간이 안가는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 생활낚시꾼K -

반응형

댓글